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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전화 02-462-8666

구매하신 제품의 보증 기간 및 보증내용이 궁금하실 경우 구매업체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A/S 서비스 품질보증 기준 안내

비디오 프로젝터는 엄격한 품질검사를 거쳐 판매되는 정밀한 기계로서, 귀사(귀하)에서 사용하시기에 편리하게 제작되었으나 기기의 서비스는 숙력된 기술자의 점검이 필수적으로 수반되어야 합니다.
본 제품의 설치 가동 후 발생하는 고장에 대하여 제품보증서 및 소비즈 피해보상규정에 의거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품질보증기간은 고객이 제시하는 제품 구입 증빙서류로 부터 기산합니다.
증빙할 서류가 없을 경우 제품에 표기된 제조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제품마다 보증기간이 상이할 수 있으며, 별도로 제품 보증기간을 계약한 경우에는 그에 따른 기준이 적용됩니다.
중고품 구입시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 불가의 경우 피해보상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가정용 제품을 영업용도로 사용할 경우 품질 보증기간은 반으로 단축 적용됩니다.
서비스 기간 중 별도 구매한 부품의 보증기간은 제품보증기간으로 기산하되 부품 수리비만 별도 적용합니다.

무상서비스

구입일로부터 제품보증기간 이내에 제품이 고장난 경우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입일자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에는 제품내에 기록된 제품 제조년월을 제품보증기간으로 산정합니다.
[영업 또는 사업장(스크린골프 등)에서 사용할 경우 별도의 보증 기간이 적용됩니다. (소모성 부품류 포함)

유상서비스

제품의 세척, 조정, 사용설명, 재설치 등 제품 고장이 아닌 경우

사용설명 및 분해하지 않고 간단한 조정 시
방송장비 및 타 영상장치 설정 등 외부 환경 문제
배송된 제품 초기 설치 및 판매점(고객)에서 부실하게 설치해 주어 재설치 시
제품의 이동, 이사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 시
제품 내부 먼지 및 이물 제거 시
타사 제품(케이블, 브라켓류 포함)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

제품의 세척, 조정, 사용설명, 재설치 등 제품 고장이 아닌 경우

소비자가 취급 부주의로 인해 서비스를 요청했을 때
[예: 낙하, 충격, 파손, 무리한 작동(1일 평균 3시간 이상 사용), 필터 오염등의 경우]
소비자가 제품을 함부로 수리, 개조하여 고장인 경우
보증서 분실, 기재 내용을 변경한 경우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천장, 벽 등에 고정 설치공사로 인한 고장의 경우
사용설명서 내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필터 청소 등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램프 고장이 발생한 경우
[예: 낙하, 충격, 파손, 무리한 작동(1일 평균 3시간 이상 사용), 필터 오염등의 경우]

그 밖의 경우

천재지변(낙뢰, 화재, 염해, 수해 등)에 의한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